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십자 가르시니아 777 직접 먹고 쓰는 리얼 후기
    제품후기 2018. 3. 10. 00:11

    녹십자 가르시니아 777 솔직리뷰


    저는 탄수화물을 정말정말 사랑하는 사람중에 한명이예요.그정도가 너무 지나칠때도 있죠.

    그렇다고 탄수화물만 좋아하는것도 아니지만요 ㅎㅎ 그래도 조금이나마 죄책감을 줄이고자

    요번에 가르시니아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먹는양을 줄여야 하는데 그렇게 못하고 자꾸 보조식품을 구매하게 되네요 ㅠㅠ 저는 가르시니아를 2년전부터 제품을 바꿔가며 꾸준히 혹은 두세달 정도 쉬었다 먹었다를 하며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제일 많이 섭취하는 제품인 녹십자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777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우선 이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예요. 찾아보시면 가격이 나옵니당.

    제가 어디서듣기로 가르시니아는 다 거기서 거기라고 해서 언제부턴가 저는 저렴한 제품을 찾아서 먹고있습니다. 

    우선 박스디자인부터 볼까요?





    날씬한 언니배가 부럽네요 ㅋㅋ 앞에는 녹십자 웰빙 가르시니아 다어어트 777이라고 적혀있어요 

    가르시니아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앞에 적혀있네요. 총 112정이 들어있습니다.



    뒤에 영양 기능정보를 보시면 1일 섭취량과 함량등이 적혀있습니다.

    하루에 2정을 1회 1정씩 섭취하라고 적혀있네요. 제가 주워 들은 바로는 밥 먹기30분전이나 1시간전에 먹으면 좋다고 해서 저는 그렇게 섭취하고 있구요

    혹시나 깜빡해서 식전에 섭취를 못해도 식후에 섭취하고 있습니다. 식후에 섭취를 하여도 효과가 조금이라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가르시니아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최소 750mg 에서 최대 2800mg을 넘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녹십자 가르시니아 두정의 함량은 777mg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이름도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777이죠.

    하지만 저는!!  하루에 2정을 안먹습니다. 어떻게 먹냐구요 ? 더먹습니다. ㅠㅠ 최대 2800mg 까지 먹어도 된다고 해서 저는 하루에 2정씩 3번정도 먹습니다. 그렇게 해도 2800mg 가 넘지 않으니 저는 괜찮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먹고 있어요 . 가격이 저렴하니 많이 먹어도 부담이 되지 않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녹십자 가르시니아 섭취량은 2정이라고 되있으니 그건 여러분이 잘 생각하셔서 섭취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하루에 6알 먹는건 저의 방법이니깐요!


    그럼 박스에서 한번꺼내볼께요 짜짠~겉의 박스디자인과 거의 흡사하죠? 날씬한 언니가 배를 다드러내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부럽네요 ㅎㅎ 겉의박스에 적혀있는 내용이 거의 똑같이 들어가있습니다. 그래서 밖에 박스를 찬찬히 살펴 보셨다면 병의 겉면은 더 보실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가르시니아 알약을 꺼내본 모습입니다.

    약간 회색을띄는 모습입니다.



    이제 여기서부터 제가 녹십자 가르시니아를 먹고 겪은  진짜 후기입니다.


    알약을 잘 못삼키시는 분들은 약간 크다고 느끼실수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제가 그렇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제품말고 다른제품으로 살짝 갈아탄적이 있었는데요. 녹십자 가르시니아는 절대알약이 큰게 아니였습니다. 다른제품들은 정말 너무 크더라구요. 먹다가 안넘어가서 도로 뱉어낸적이 여러번 있었습니다. 또 어떤제품은 분말이 너무 많이 묻어 있어 손에 가루가 묻어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런제품들을 먹다가 다시 녹십자 가르시니아로 다시 갈아 탔는데요. 그후부터는 알약이 작게느껴져 얼마나 꿀떡꿀떡 잘삼키고 있는지 모릅니다. 현재 지금도 잘 삼키고 있습니다. ^____^ 녹십자 가르시니아가 알약 못삼키는 트라우마도 극복하게 해줬네요 ㅎㅎㅎ

    아 그리고 저만 그랬는진 몰라도 처음 가르시니아를 먹으면 배에 가스가 어마어마하게 차요 

    방귀대장 뿡뿡이 저리가라네요. 하지만 좀 오래먹다보니 그런증상은 없어졌습니다. 한 1주~2주정도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제일 기다리셨던 효과가 어땠는지 알려드릴께요

    참고로 저의주관적인 후기입니다. 사람마다 다 다를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녹십자 가르시니아가 살을 빼주지는않았습니다. 너무 많이 먹었나요?

    하지만!! 분명한건 제가 먹는거에 비해선 살이 찌진 않았어요.제가 생각해도 엄청 많이먹거든요.

    유지가 되는건 분명한것같아요 아~물로 먹는 거에 비해서요. 그래서 한마디로 살이빠지진않지만 현상유지 정도는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고로 저는 녹십자 가르시니아는 앞으로도 꾸준히 사먹을 생각이예요

    이 리뷰는 제가 제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