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불덮는꿈 이불개는꿈 등 이불꿈 해몽 총정리
    꿈해몽 2019. 6. 11. 14:33

    이불덮는꿈 이불개는 꿈등 이불이 나온꿈 이불꿈 해몽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불개는 꿈

     

    꿈에서 이불을 개는꿈이나 이불을  접어올리는 꿈은 사업을 끝내거나 중단하고 새로운 대외적인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재사업을 중단하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꿈이거나 

    혹은 오랫동안 앓았던 질병을 이겨내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불덮는 꿈 , 이불을 덮고 누워 있는 꿈

     

    이불을 덮고 누워있는 꿈은 그리 좋지 않은 꿈입니다.

    사고나 지병으로 죽음에 이르게 되거나 집안의 우환등이 생길수 있는 꿈입니다.

    실제로 질병에 걸려 눕게 될 수 있으며 혹은 그런 상황에 놓일수 있게 될 수있는 꿈입니다.

     

    이불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이불에 피가 묻어 있는 꿈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있거나 달갑지 않은 일이 생길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나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누군가와 트게 다투거나 혹은 아내에게 간통할 일이 있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징조의 꿈이니 당분간은 침착하게 행동하세요.

     


     

    검은 이불을 덮고 누워 있는 꿈

     

    검은 이불을 덮고 누워 있는 꿈은 사업을 벌이고 있거나 계획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거나 

    혹은 병에 걸려 누울 수도 있다는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고나 질병으로 체력이 떨어지거나 

    순간의 방심으로 인해 질병에 걸릴수도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세요.

     

    이불을 덮고 숨어 있는 꿈 or 이불속에 숨는 꿈

     

    이불을 덮고 숨어 있는 꿈이나 이불속에 숨는 꿈은 하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이곳 저곳에서

    시달림을 받거나 하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고  불안초조, 질병, 억압 등의 불운이 닥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위에서 미끄러지는 꿈

     

    이불위에서 미끄러지는 꿈은 애정에 문제가 생기고 부부가 원진살로 등을 지게 되거나 

    부부사이가 나빠지는 것을의미합니다.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기고 마음고생할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한 이불속에서 여럿이 자는 꿈

     

    한 이불속에서 여러사람이 자는 꿈은 여러 동업자와의 사업이 진행되고, 그것으로 인해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혼자서는 감당하기 힘든 일을 다른사름들과 만나게되어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불을 찢어버린 꿈

     

    이불을 찢는 꿈은 사업, 결혼, 생활 등에 파탄이 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는 일에서 난처한 상황을 겪게 되거나 오랫동안 근무하던 회사를 그만두게 될수 있고 가정에 파탄이 올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을 펴는 꿈

     

    이불을 펴는 꿈은 어떤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추진하거나 계획하는 단계를 나타내기도하지만

    질병이 찾아와 병원신세를 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불 사는 꿈 

     

    꿈에서 이불을 사는 것은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자본이 생기거나 사업기반이 튼튼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일에 더욱더 강한 확신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면 변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이불 빠는 꿈

     

    이불 빠는 꿈은 잘못된 것을 떨쳐버리고 새롭게 시작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잡념이나 걱정 근심거리를 떨쳐버리고 새로운 도약을 할 수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롱에 이불이 가득 한 꿈

     

    이불장 안에 이불이 가득하거나  차곡차곡 쌓여 놓인 꿈은 본인이 피땀 흘린 노력 끝에 많은 재물을 모아 부자가 

    되거나 운이 따라 재물이 넘쳐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기회가 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기회를 잡으세요.

     

    이불속에 벌레가 있는 꿈

     

    이불속에 벌레가 있는 꿈은 경제적 손실이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근심이 가득하고 생각지못한 곳에서사람들의 시달림을 받을 수 있거나 목돈이 들어가게 될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을 선물 받는 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하여 평소 고민했던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이불덮는꿈 이불개는 꿈등 이불이 나온꿈 이불꿈 해몽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