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행기꿈/비행기사고꿈/비행기관련 모든꿈해몽
    꿈해몽 2018. 3. 24. 17:01


    비행기꿈/비행기사고꿈/비행기관련 모든꿈해몽

    오늘은 비행기 관련한 꿈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비행기꿈/비행기사고굼. 비행기관련 모든꿈해몽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본인의 주병상황이 어수선해져서 마음이 불편해지고 불안해지는꿈입니다. 본인이 하는 일에도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는꿈입니다.

    꿈에서 비행기 사고로 죽는 것은 사람들과의 싸움이나 시비가생기게 되어 심적으로 부담을 느끼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본인이 예상하지 못하는 사고나 사건이 발생하게 되니 주의를 기울이세요. 그리고 당분간은 모든 일에 신중하게 행동하여야 합니다.




    비행기를 타고 날아가는 꿈


    많은 사람드이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게되며 자신의분야에서 좋은 결과를 맺어 직위가 올라가는 것을 의마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맡은일을 완벽하게 해내어 주변 사람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얻게되고 성공하여 이름을 날리게 되는 꿈입니다.



    비행기가 폭발하는 꿈


    하는일에서 많은 안좋은 일이 일어나게 되어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꿈입니다. 비행기가 폭발하는 꿈은 본인의 일에서 좋지 못한일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한순간의 실수로 모든일이 수그러지거나 갈등과 구설수가 생기게 되니 주의하십시오.

    말하는것에 대하여 특히 좀심하여야 하며 매사에 신중하게선택하여야 합니다.

    또다른 의미에서는 자신의 신변에 해를입게 되는 꿈이며 사고를 당하는 꿈이니 주의하여 위험을 방지하세요.

    건강에도 각별히 신경쓰십시오.



    가족들과 비행기를 타는꿈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가족 모두가 비행기를 타는꿈은 가족들 각각의 일에 인정받게 되고 성공하게 되어

    주변인들에게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 직위가 높아지는꿈이니 모든일에 자신감을갖고 행동하세요.


    날아가는 비행기를 보는꿈


    높은 지위에 올라서 사람들을 거느리게 되는 꿈입니다.

    꿈에서 날아가는 비행기를 보는꿈은 사회적지위가 높아지게 되어 승리를 하게되며 승진을 하게 되는꿈입니다.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꿈이니 자만하지말고 최선을다하세요.




    날지않은 비행기에 타는꿈


    좋지 않은일에 휘말리게 되어 고생하게 되는꿈입니다. 날지않은비행기를 타는꿈은 궂은일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이나 회사에서 갖은 고난을 겪게되고 시비로 인해 다툼이 생기는 꿈이니 주의하세요.


    비행기가 바다위를 날아가는꿈


    일이 탄탄대로로 풀리게 되어 크게성고하게 되는꿈입니다. 비행기가 바다를 날아가는꿈은 시작하게 되는일이 큰 성공을 이루어져

    많은 재물과 명성을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비행기꿈/비행기사고꿈/비행기관련 모든꿈해몽


    이상 비행기꿈/비행기사고꿈/비행기 관련 모든꿈 해몽에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