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및 사용처
    카테고리 없음 2022. 12. 4. 20:43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구매

     

    온누리상품권을 12월부터 1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재래시장이나 동네의 많은 상가들에서 사용이 가능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유가증권입니다.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10%할인 내용과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 구매처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이벤트 기간 : 12월 1일부터 ~ 예산소진시까지 (예산 5000억)

    - 할인 상품권 종류 : 온누리상품권 지류와, 충전식카드, 모바일카드등 전 종류에서 할인 가능 구매

    - 할인률 : 10%

    - 1인당 구매한도 : 각 상품권별 100만원 한도 

    - 온누리 상품권 유효기간 : 발행일로부터 5년

     

    이번 온누리상품권의 10% 할인기간은 12월 1일부터 예산을 소진하는 날까지며  예산은 5,000억입니다. 온누리상품권은 60%이상 물건을 구매할시 나머지 잔액은 현금으로 돌려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원래 5%할인이었으나 이번에는 특별히 10%할인이니 평소에 재래시장이나 상점등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혜택이 될 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구매처 

    1. 지류 온누리 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지류온라인 상품권의 구매처는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수협, 신협, 농협, 우체국, 새마을금고, 기업은행, 수협은행, 하나은행에서 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은행구매시 신분증을 필수로 지참하셔야 하며, 구매후 환불은 당일에만 가능하오니 꼭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카드 온누리 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온누리 카드 상품권은 선불카드 형태와 충전해서 사용하는 형태인 충전식 카드가 있습니다.

    구매처는 우리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비씨카드에서 가능합니다.

     

     

    3.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은 스마트폰 앱으로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할 수있습니다. 사용하기전에 매장앞의 온누리 가맹점 스티커를 확인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구매처는 올원뱅크 , 경남 투유뱅크, 광주스마트뱅킹, 대구M뱅킹, 부산 썸뱅크. 전북 뉴스마트뱅킹, 머니트리,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페이코, 유비페이, 신한은행, 핀트, 제로페이온, 티머니페이, 제로페이010, 시럽, 우리은행, 콕뱅크 등에서 가능합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은 위의 구매처 어플중 하나를 다운받아 구매후 결제를 하시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온누리 상품권 사용청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 재래시장과 소상공인 점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본인 사시는 지역의 자세한 사용처를 알고싶으시다면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조회후 사용하시면 편리하실 겁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온누리 마켓)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위의사이트에 접속하신후 동네 설정후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방법과 종류, 사용처등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 예산소진시 본래의 5%할인으로 돌아가니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